티스토리 뷰

{동영상:https://youtu.be/FM7MFYoylVs} 
https://youtu.be/FM7MFYoylVs

★ 오늘의 팝송 ★

*  Something Just Like This  *


I've been reading books of old
(아이브 빈 뤼딩 북스 오브 올드)

난 오래된 책들을 읽어왔어

The legends and the myths
(더 레전즈 엔 더 미쓰)

전설과 신화들을

* legend [ˈledʒənd] : 전설

Achilles and his gold 
(어킬리즈 엔 히스 골드)

아킬레스와 그의 황금

Hercules and his gifts 
(헐큘리스 앤 히즈 기프츠)

헤라클레스와 그의 재능

* Hercules [hə́:rkjulì:z] : 헤라클레스

Spiderman's control
(스파이덜맨스 컨트롤) 

스파이더맨의 능력

And Batman with his fists 
(앤 베트맨 위드 히스 피스츠)

배트맨과 그의 주먹

* fist [fɪst] : 주먹 

And clearly I don't see myself upon that list
(앤 클리얼리 아이 돈 씨 마이쎌프 어펀 댓 리스트)
 
분명한 것은 거기서 내 자신이 없는 것을 봤어.

But she said where'd you wanna go 
(벗 쉬 세드 웨얼드 유 워너 고)

그녀가 말했어 어디를 가고 싶냐고

How much you wanna risk 
(하우 머치 유 워너 리스크)

어느 정도의 위험을 감수할거야

I'm not looking for somebody 
(암 낫 루킹 포 썸바리)

나는 누군가를 찾는게 아니야

With some superhuman gifts 
(위드 썸 수펄휴먼 기프츠)

초능력을 가진

* superhuman [ˌsuːpərˈh-] : 초인적인

Some superhero 
(썸 수퍼히로)

슈퍼 히어로나

Some fairytale bliss 
(썸 페어뤼테일 블리스)

어떤 동화속의 행복도 아닌

* bliss [blɪs] : 더없는 행복

Just something I can turn to 
(저스트 썸띵 아이 캔 턴 투)

그저 내가 의지할 수 있는

Somebody I can kiss 
(썸바리 아이 캔 키스)

내가 키스할 수 있는 사람

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 
(아이 원 썸띵 저스트 라이크 디스)

나는 이런 걸 원할 뿐이야

Doo-doo-doo doo-doo-doo 
Doo-doo-doo doo-doo 
Doo-doo-doo doo-doo-doo 

Oh 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 
(오 아이 원 썸띵 저스트 라이크 디스)

나는 이런 걸 원할 뿐이야

Doo-doo-doo doo-doo-doo 
Doo-doo-doo doo-doo 
Doo-doo-doo doo-doo-doo 

Oh 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 
(오 아이 원 썸띵 저스트 라이크 디스)

나는 이런 걸 원할 뿐이야

Oh 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 
(오 아이 원 썸띵 저스트 라이크 디스)

나는 이런 걸 원할 뿐이야

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 
(아이 원 썸띵 저스트 라이크 디스)

나는 이런 걸 원할 뿐이야

I've been reading books of old 
(아이브 빈 리딩 북스 오브 올드)

나는 오래된 책들을 읽어왔어

The legends and the myths 
(더 레전즈 엔 더 미쓰)

전설과 신화들을

The testaments they told 
(더 테스터먼츠 데이 톨드)

그것들의 증거들을

* testament [ˈtestəmənt] : 증거 

The moon and its eclipse 
(더 문 앤드 잇츠 이클립스)

달과 월식

And Superman unrolls 
(앤 슈퍼맨 언로우)

그리고 슈퍼맨이 날아오르기 전에

* unroll [ʌnˈroʊl] : 펼치다

A suit before he lifts 
(어 수트 비퍼 히 리프츠)

망토를 펼치지

But I'm not the kind of person that it fits
(벗 아임 낫 더 카인드 오브 펄슨 댓 잇 핏츠)
 
하지만 난 그런 것에 어울리는 사람이 아니야

But she said where'd you wanna go 
(벗 쉬 세드 웨얼드 유 워너 고)

그녀가 말했어 어디를 가고 싶냐고

How much you wanna risk 
(하우 머취 유 워너 리스크)

어느 정도의 위험을 감수할거야

I'm not looking for somebody 
(암 낫 루킹 풔 썸바리)

나는 누군가를 찾는게 아니야

With some superhuman gifts 
(위드 썸 수퍼휴먼 기프츠)

초능력을 가진 사람이나 

Some superhero 
(썸 수퍼히로)

어떤 슈퍼히어로도 아닌

Some fairytale bliss 
(썸 페어뤼테일 블리스)

동화속의 행복도 아닌

Just something I can turn to 
(저스트 썸띵 아이 캔 턴 투)

그저 내가 의지할 수 있는

Somebody I can miss 
(썸바디 아이 캔 키스)

키스할 수 그런 사람을 원해

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 
(아이 원트 썸띵 저스트 라이크 디스)

나는 이런 걸 원할 뿐이야

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
(아이 원트 썸띵 저스트 라이크 디스)

나는 이런 걸 원할 뿐이야

Oh 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 
(오 아이 원트 썸띵 저스트 라이크 디스)

나는 이런 걸 원할 뿐이야

Doo-doo-doo doo-doo-doo 
Doo-doo-doo doo-doo 
Doo-doo-doo doo-doo-doo 

Oh 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 
(오 아이 원트 썸띵 저스트 라이크 디스)

나는 이런 걸 원할 뿐이야

Doo-doo-doo doo-doo-doo 
Doo-doo-doo doo-doo 
Doo-doo-doo doo-doo-doo 

Where'd you wanna go?
(웨얼드 유 워너 고?)

넌 어디에 가고 싶니?

How much you wanna risk?
(하우 머치 유 워너 리스크)

어느 정도의 위험을 감수할거야

I'm not looking for somebody
(암 낫 루킹 포 썸바리)

나는 누군가를 찾는게 아니야

With some superhuman gifts
(위드 썸 수펄휴먼 기프츠)

초능력을 가진

Some superhero
(썸 수퍼히로)

슈퍼 히어로나

Some fairytale bliss
(썸 페어뤼테일 블리스)

어떤 동화속의 행복도 아닌

Just something I can turn to
(저스트 썸띵 아이 캔 턴 투)

그저 내가 의지할 수 있는

Somebody I can kiss
(썸바리 아이 캔 키스)

내가 키스할 수 있는 사람


Oh 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 
(오 아이 원트 썸띵 저스트 라이크 디스)

오, 나는 이런 걸 원할 뿐이야

Oh 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 
(오 아이 원트 썸띵 저스트 라이크 디스)

오, 나는 이런 걸 원할 뿐이야

Oh 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 
(오 아이 원트 썸띵 저스트 라이크 디스)

오, 나는 이런 걸 원할 뿐이야

Oh 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 
(오 아이 원트 썸띵 저스트 라이크 디스)

오, 나는 이런 걸 원할 뿐이야


우측 상단에 ★ 모양 버튼을 누르시면
첫 페이지 우측 하단 마이페이지에서 
저장 된 글을 언제 어디서든 보실 수 있습니다. 

◆ 바로 써먹는 생활영어 카톡 친구하기 ◆
 * * http://pf.kakao.com/_KZBqj 

매일 생활영어를 무료로 보내 드려요
가족, 친구, 지인들과 공유 해 주세요

https://goo.gl/ygzZyW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